게시판

공지사항

공지사항 상세보기로 제목, 작성자, 등록일, 조회수, 첨부파일,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.
제목 :중앙사랑A 장학금 관련 안내
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2-07-04
조회수 2369
첨부파일

영어영문학과에서는 매년 해외탐방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실행한 후 그 결과물을 공유하는 학생들을 팀으로 선발하여 중앙사랑장학금을 지급하여 왔습니다. 2022년에도 코로나 팬데믹의 영향으로 이런 형태의 장학금 지급이 불가한 상황이어서, 학생들이 이 시기에 의미 있게 진행할 수 있는 다른 프로젝트를 제시하고자 합니다. 만약, 코로나 상황이 좋아져서 해외탐방이 가능하다면, 이에 대한 공모는 추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. 

 

다음과 같이 두 부문으로 나누어 학생 여러분이 개별적으로 거둔 성과물을 공모한 후, 심사를 거쳐 선정된 작품을 제출한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수여할 예정입니다. 두 부문 모두 한글(한국어) 또는 영어를 사용하여 작성과 제작이 가능하며, 출품작 마감 기한은 9월 25일 일요일 PM11:59까지입니다(수정: 9월 26일 월요일 23:59까지 기한연장).

 

1. 학술논문 부문: 영어학, 영문학, 영미문화 분야의 주제를 심도 있게 탐구하여 A4 10매 내외의 논문으로 제출하기 바랍니다. 학과 사무실에 직접 제출하거나, 우편 혹은 메일(caueng@cau.ac.kr)로도 제출할 수 있습니다. 중앙사랑장학금 출품작이라고 반드시 표시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.

 

2. 동영상 스토리텔링 부문: 영어학, 영문학, 영미문화와 관련된 주제를 탐색하는 7-8분 길이의 동영상을 제작하여 제출하기 바랍니다. 학생의 유튜브 계정에 영어영문학과 중앙사랑장학금 출품작으로 명시하여 동영상을 올린 후, 해당 링크를 학과 메일(caueng@cau.ac.kr)로 보내야 합니다.

 

 

<각 부문별 수상 등위와 장학금 액수는 다음과 같습니다.>

* 대상(3인): 150만원   

* 최우수상(4인): 120만원   

* 우수상(5인): 80만원   

* 장려상(5인): 64만원 내외

(수상자 수와 장학금 액수는 부문별 참여 작품의 양과 질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)

 

**** 장학금은 2학기 등록금 금액에서 환불되는 형태로 지급될 예정이므로, 2학기를 포함하여 휴학 예정인 학생은 지원이 불가능합니다. 매 학기 모든 장학금의 합은 등록금 금액을 초과할 수 없으니 그 점에도 유의하기 바랍니다. 여름방학 기간을 이용하여 의미 있는 프로젝트에 많은 도전이 이루어지기를 기대합니다. ****

목록

공지사항 이전글, 다음글 보기
이전글 [공지] 2022-2학기 "82 선호 장학생" 선발 기간 연장 2022-06-23
다음글 2022학년도 2학기 학부 수강신청 테스트 실시 안내 2022-07-14